MEMBERS PLAZA
Notice
2016년 제2회 대한방사성의약품학회 춘계학술대회 - 최우수논문상 신설
- KSRAMP 2016.02.23 15:35 Hit
-
7,024
0
2016년 춘계 학술대회부터 새로운 시상 내역이 있어 공지해 드립니다.
학회 회원님들의 연구력 고취와 학회 강연의 질적 향상을 위해 2015년 한해동안
가장 우수한 논문을 발표하신 회원님께 최우수논문상을 수여하기로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최우수논문상 (1명, 상금 50만원(현금), 2015년 최고 IF 저널 논문출판 주저자)
- 전년도에(1월 1일-12월 31일, 최종 accept 기준) 가장 높은 IF 저널에 주저자(제1저자 또는 책임저자)로
논문을 게재(epub 포함)하고 최우수논문상에 지원하거나 추천된 회원으로서, 최근 2년 이상(논문
게재년도와 수상년도) 본 학회 정회원으로 등록된 자에게 수여함
- 공동 제1저자나 공동 책임저자인 경우 IF를 1/n로 산정함
- 춘계학회 중 강연(30분)을 하여야 함
- 2년 연속 수상은 불가함
본인이 신청하셔도 좋고 주위에서 추천해 주시면 학회에서 강연을 요청드리겠습니다.
신청기간은 2016년 3월 31일까지로 하겠습니다.
본 메일(사무국 메일, ask_ksramp@naver.com)로 답신 주시거나 학술이사 (유정수, yooj@knu.ac.kr)에게 신청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대한방사성의약품학회 사무국
- 이전글2016년 제2회 대한방사성의약품학회 춘계학술대회 안내2016.03.21
- 다음글대한방사성의약품학회 홈페이지 오픈2014.07.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